달에 가는 니콘 카메라 Z9 > 최신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최신소식

 

달에 가는 니콘 카메라 Z9




달에 가는 니콘 카메라 Z9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천 작성일 2024-03-16 07:35 조회 381 댓글 0

본문


Thomas_Pesquet_using_the_Artemis_Moon_camera_pillars.webp

 

ESA의 Thomas Pesquet(사진)과 같은 우주 비행사는 다양한 훈련 프로그램 중에 HULC를 현장 테스트해 왔습니다.

 이미지: ESA

 

[구글자동번역 - 원문은 위에 링크함]

 

Nikon과 NASA가 달에 미러리스 카메라를 설치합니다

Nikon은 NASA와 협력하여 우주 비행사들이 달로의 귀환을 기록하기 위해 Artemis III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사용할 미러리스 카메라를 만들고 있습니다. 목요일, NASA는 저조도에서 이미지를 캡처하고 가혹한 달 환경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설계된 카메라 시스템인 휴대용 범용 달 카메라(HULC)를 개발하기 위해 Nikon과 우주법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2026년 9월 이전에 " 발사될 유인 아르테미스 III 임무는 영구적으로 그늘진 분화구 내에 얼음이 포함된 달의 지역인 달 남극을 탐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는 과학적인 관심 분야이지만 극한의 조명 및 온도 조건으로 인해 달 남극 지역 내에서 장비를 작동하는 데 특별한 기술적 과제가 발생합니다.

Nikon의 풀프레임 Z9 플래그십은 계약 이전에 이미 열, 진공 및 방사선 테스트에 사용되었으며, 수정된 버전의 카메라는 Nikkor 렌즈와 함께 HULC 시스템의 기반을 형성합니다. HULC 디자인은 또한 먼지와 극한의 온도로부터 카메라를 보호하기 위해 NASA에서 설계한 열 담요를 구현하고 방사선으로 인한 잠재적인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수정된 전기 부품을 구현합니다. 수정된 버튼이 있는 맞춤형 그립이 사용되어 적합한 승무원이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 카메라 시스템을 더 쉽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Nikon에 따르면 Nikon Photomic FTN을 탑재한 1971년 Apollo 15 임무 이후 모든 유인 우주 비행에 해당 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그러나 DSLR처럼 거울을 통해 뷰파인더에 이미지를 반사하지 않는 디지털 카메라의 일종인 미러리스 카메라는 우리가 마지막으로 1972년 아폴로 17호 임무에서 우주비행사를 달에 보냈을 때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 

첨부파일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sajins.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