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체용 망원경 설명 > 최신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최신소식

 

천체용 망원경 설명




천체용 망원경 설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천 작성일 2024-03-13 08:19 조회 393 댓글 0

본문


Astrophotography-20e0598-e1662987660946.webp

(구글번역 - 원문 링크)

2024년 천체 사진 촬영을 위한 최고의 망원경 29개

여기에서는 수년에 걸쳐 검토한 최고의 천체 사진용 망원경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처음으로 밤하늘을 촬영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카메라가 필요한지부터 고민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실제로 천체 사진 촬영에 적합한 종류의 망원경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초보자이든 숙련된 천문학자이든 밤하늘을 촬영하는 데 어떤 유형의 망원경이 필요한지 약간의 조사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육안 관측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천체 사진 망원경은 귀하가 촬영하려는 대상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천체가 하늘을 가로질러 움직일 때 물체를 추적해야 하기 때문에 망원경을 무엇에 장착할지 고려해야 하며, 이는 특히 장시간 노출이 필요한 깊은 하늘 천체 사진 의 경우에 해당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망원경 마운트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
달, 행성, 은하 및 성운과 같은 깊은 하늘 물체를 촬영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과 천체 사진을 위한 최고의 망원경 선택에 대한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20170711-20170711SkyatNight_7272-header-148f905.webp
PrimaLuceLab Airy APO 65F의 초점 거리는 420mm로 상대적으로 빠른(f/6.5) 장비입니다.

천체 사진 또는 육안 관찰을 위한 최고의 망원경 중에서 선택할 때 사용 가능한 장비의 초점 비율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점 비율(f-비율)은 광학 시스템의 '속도', 즉 망원경이 설정된 양의 빛을 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나타냅니다.
f-비율이 높아지면 이미지 스케일도 커집니다. 즉, 물체가 더 커지고 결과적으로 어두워집니다.
따라서 f-비율은 특정 유형의 천문 대상에 사용할 망원경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핵심 값입니다.
f-비율은 동일한 단위를 사용하여 망원경의 초점 거리를 조리개로 나누어 정의됩니다.
따라서 초점 거리가 900mm이고 100mm 굴절 장치가 있는 경우 f 비율은 f/9라고 합니다.
2x Barlow 렌즈를 추가하면 유효 초점 거리가 1,800mm로 늘어나고 f 비율이 f/18로 두 배가 되지만 초점 거리가 얼마나 유용한지에는 제한이 있습니다.gallery14_JohnTipping-0195800.webp
이 달의 모습은 2019년 5월 16일 영국 체셔에서 John Tipping이 Canon EOS 700D DSLR 카메라와 Sky-Watcher 178mm Maksutov-Cassegrain을 사용하여 촬영했습니다.

DSLR 카메라는 달 사진 촬영 에 탁월한 선택 이며, 분리 가능한 렌즈가 있기 때문에 망원경에 직접 연결하여 망원경을 카메라 렌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T 어댑터와 T 링이 필요합니다. 링은 DSLR에 장착되고 어댑터에 나사로 고정된 다음 망원경에 부착됩니다.
고해상도 달 이미징을 위해 높은 프레임 속도의 행성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zz-2b3be66.webp
Avani Soares는 ZWO ASI 290 카메라가 장착된 C14 Edge 망원경을 사용하여 달 남극의 놀라운 세부 사항을 포착했습니다.

천체 사진 촬영을 위한 최고의 망원경 목록을 포함하여 좋은 품질의 망원경을 사용하여 달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리개가 큰 Schmidt-Cassegrains와 Maksutov-Cassegrains는 달 사진가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더 긴 초점 거리는 달의 근접 촬영에 적합하며 고품질 굴절 망원경과 비교하면 비용 대비 훨씬 더 큰 조리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달 사진을 찍는 데 어떤 종류의 망원경을 사용하든 필요하다면 시준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마운트는 안정적이고 튼튼해야 하며, 높은 프레임 속도의 카메라를 사용할 때는 모터 드라이브나 Go-To 마운트를 사용하여 달을 추적할 수 있는 능력이 필수입니다.
드라이브가 별이 하늘을 가로질러 움직이는 속도가 아닌 달의 속도로 추적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행성사진으로 계속됨 - 

링크된 원문을 보십시오

 

첨부파일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sajins.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