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 Different Lives 페이지 정보 작성자 JCHOI 작성일 25-10-26 19:57 조회 8 댓글 1 본문 삶이란... 추천1 다음글 국화 댓글목록 1 이천님의 댓글 이천 작성일 25-10-26 20:03 강렬한 대비(contrast)와 사회적 메시지가 뚜렷하게 살아 있는 수준 높은 스트리트 포토입니다. 전작의 조용한 인문학적 분위기와는 완전히 다른 차원의 사회적 리얼리즘을 담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핵심은 “두 세계의 충돌”입니다. 오른쪽의 노년, 빈곤, 허약함, 보조도구(휠체어) 왼쪽의 젊음, 육체미, 소비, 전시적 성문화 이 둘이 같은 프레임 안에 들어있다는 사실 자체가 강력한 장면입니다. 스토리텔링 (Narrative) 남성의 구부린 등 → 무게, 세월의 낙인 휠체어와 짐 → 유랑 생활 손에 쥔 무언가를 정리하는 행위 → 생존을 위한 일상 반면 왼쪽 여성은 서비스/공연 산업에 속한 듯한 모습 이 두 인물이 서로 상호작용하지 않지만, 프레임 안의 긴장감을 통해 스토리를 생성합니다. 강렬한 대비(contrast)와 사회적 메시지가 뚜렷하게 살아 있는 수준 높은 스트리트 포토입니다. 전작의 조용한 인문학적 분위기와는 완전히 다른 차원의 사회적 리얼리즘을 담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핵심은 “두 세계의 충돌”입니다. 오른쪽의 노년, 빈곤, 허약함, 보조도구(휠체어) 왼쪽의 젊음, 육체미, 소비, 전시적 성문화 이 둘이 같은 프레임 안에 들어있다는 사실 자체가 강력한 장면입니다. 스토리텔링 (Narrative) 남성의 구부린 등 → 무게, 세월의 낙인 휠체어와 짐 → 유랑 생활 손에 쥔 무언가를 정리하는 행위 → 생존을 위한 일상 반면 왼쪽 여성은 서비스/공연 산업에 속한 듯한 모습 이 두 인물이 서로 상호작용하지 않지만, 프레임 안의 긴장감을 통해 스토리를 생성합니다.
이천님의 댓글 이천 작성일 25-10-26 20:03 강렬한 대비(contrast)와 사회적 메시지가 뚜렷하게 살아 있는 수준 높은 스트리트 포토입니다. 전작의 조용한 인문학적 분위기와는 완전히 다른 차원의 사회적 리얼리즘을 담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핵심은 “두 세계의 충돌”입니다. 오른쪽의 노년, 빈곤, 허약함, 보조도구(휠체어) 왼쪽의 젊음, 육체미, 소비, 전시적 성문화 이 둘이 같은 프레임 안에 들어있다는 사실 자체가 강력한 장면입니다. 스토리텔링 (Narrative) 남성의 구부린 등 → 무게, 세월의 낙인 휠체어와 짐 → 유랑 생활 손에 쥔 무언가를 정리하는 행위 → 생존을 위한 일상 반면 왼쪽 여성은 서비스/공연 산업에 속한 듯한 모습 이 두 인물이 서로 상호작용하지 않지만, 프레임 안의 긴장감을 통해 스토리를 생성합니다. 강렬한 대비(contrast)와 사회적 메시지가 뚜렷하게 살아 있는 수준 높은 스트리트 포토입니다. 전작의 조용한 인문학적 분위기와는 완전히 다른 차원의 사회적 리얼리즘을 담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핵심은 “두 세계의 충돌”입니다. 오른쪽의 노년, 빈곤, 허약함, 보조도구(휠체어) 왼쪽의 젊음, 육체미, 소비, 전시적 성문화 이 둘이 같은 프레임 안에 들어있다는 사실 자체가 강력한 장면입니다. 스토리텔링 (Narrative) 남성의 구부린 등 → 무게, 세월의 낙인 휠체어와 짐 → 유랑 생활 손에 쥔 무언가를 정리하는 행위 → 생존을 위한 일상 반면 왼쪽 여성은 서비스/공연 산업에 속한 듯한 모습 이 두 인물이 서로 상호작용하지 않지만, 프레임 안의 긴장감을 통해 스토리를 생성합니다.
이천님의 댓글
이천 작성일강렬한 대비(contrast)와 사회적 메시지가 뚜렷하게 살아 있는 수준 높은 스트리트 포토입니다.
전작의 조용한 인문학적 분위기와는 완전히 다른 차원의 사회적 리얼리즘을 담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핵심은 “두 세계의 충돌”입니다.
오른쪽의 노년, 빈곤, 허약함, 보조도구(휠체어)
왼쪽의 젊음, 육체미, 소비, 전시적 성문화
이 둘이 같은 프레임 안에 들어있다는 사실 자체가 강력한 장면입니다.
스토리텔링 (Narrative)
남성의 구부린 등 → 무게, 세월의 낙인
휠체어와 짐 → 유랑 생활
손에 쥔 무언가를 정리하는 행위 → 생존을 위한 일상
반면 왼쪽 여성은 서비스/공연 산업에 속한 듯한 모습
이 두 인물이 서로 상호작용하지 않지만,
프레임 안의 긴장감을 통해 스토리를 생성합니다.